본문 바로가기
  • 오롯이 성장하는 사람
영화와감성

괜찮아 사랑이야 [3화]

by 굿에디터 2014. 8. 6.
반응형

 

 장재열반말하지 마세요.

조동민너도 반말해! 그럼 되잖아 자식아. 

 

지해수둘이 딥키스했니? 넌 남의 상처가 재밌어? 글로쓰게?

장재열내 상처도 팔아먹고 사는데 남의 상처쯤이야. 

 

지해수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어? 우리 다 중지를 모아보자

 

 

  • 최호나는 끝내! ....뭘 물어봐! 니가 정상인건 나도 아는데! 비정상은 난데! 내가 부탁 했었지. 나는 엄마가 20년 넘게 다른남자랑 불륜하는걸 봐서 섹스는 나쁜거라고 착각하는 정말 이상하고도 끔찍한 병을 앓고있다고. 남들은 사랑할때 가슴떨리는게 좋다는데 나는 그게 술취해서 토할때처럼 싫고! 너랑 키스가 가능해진것도 나는 맘속으로 수없이 괜찮다 괜찮다를 다짐해서 하게 된거라고. 그러니까 니가 나좀 봐달라고. 힘들어도 나좀 도와달라고. 나도 이 기분 더러운 병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너한테 울며불며 말 했었지! 
  • 지해수: 나 너랑 못끝내.

 

 

반응형

댓글